주님 크리슈나의 이야기 XEROX의 COPY 명확 스크립트는 다른 정확히 하나의 이야기에서 복사 얼마나 보여주는 주님 부처님 이야기를 찾을 수 있습니다

위 Sudama 크리슈나의 친구와 위 Sudama IN 법구경 구절 (73, 74)의 이야기는 정확히 ​​동일합니다.

하나는 종교를 다시 정의해야한다. BUDDISM는 힌두교의 XEROX 복사본입니다.

 

http://en.wikipedia.org/wiki/Sudama

http://www.tipitaka.net/tipitaka/dhp/verseload.php?verse=073

https://www.google.co.in/?gws_rd=cr&ei=BL_QUs-xBoXirAe4zoHABQ # Q = 크리슈나 +과 + 위 Sudama + 스토리

이 광고에 대해
때때로, 당신의 방문자 중 일부는 여기에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.

 

위 Sudama이 (सुदामा) (도 주로 남부 인도에서 Kuchela로 알려진) ​​마투라에서 힌두교의 신 크리슈나의 어린 시절 친구였다, 그의 방문 위 Dwaraka에 크리슈나를 충족의 이야기는, Bhagavata 푸라에 언급되어있다. [1] 그는 나라 다했다 주님 크리슈나의 초월적인 오락을 즐길하기 위해 가난한 사람으로 태어나.

위 Sudama는 가난한 가정 출신이었다. 그의 아버지의 이름은 위 Matuka이며, 그의 어머니는 Rocana – 데비입니다. 크리슈나 왕실에서였다. 그러나 사회적 지위의 차이는 우정의 길을 오지 않았다. 그들은 수년에 걸쳐 접촉을 잃고 크리슈나 위 Dwaraka에서 좋은 평판의 군사 지도자와 왕이 된 반면, 위 Sudama는 겸손하고 다소 가난한 마을 사람으로 있었다. [2]

위 Sudama가 나쁜 시간을 통해 갈 때 얼마 후, 심지어 자신의 아이들을 공급하기에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지, 그의 아내 Susheela는 크리슈나와의 우정을 연상.

도움을 그의 친구에 갈 처음 꺼려하지만, 위 Sudama 마지막으로 이동하는 데 동의합니다. 그는 선물로 천에 묶여 약간의 구타 쌀 아무것도 남긴다. 그는 칸나다어 구타 쌀 (벵골어 Chirha / Chirhe, 텔루구 atukulu) avalakki는, powa / poha / 힌두어 Chewda하고, 마라 티어 pohe 타밀와 말라얄람어에 avil 크리슈나의 좋아하는과에 선물을 제공하기로 결정 기억 주님.

 

크리슈나는 그의 옛 친구를보고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. 그는 국왕과 많은 사랑으로 그를 간주합니다. 이 모든 위 Sudama에 의해 압도 그가 실제로 이루어진 것을 요청 잊어. 그러나 주님은 그의 친구가 필요로 무엇을 실현하고, 자신의 욕망과 주님의 배우자 위 Rukmini, 락 시미의 화신, 선물 그를. 그의 왕복 여행에, 위 Sudama 자신의 상황을 숙고 그는 주님 크리슈나에있는 좋은 친구를위한 감사합니다. 위 Sudama 마침내 자신의 집으로 돌아 오면, 그는 대신 그가 남긴 오두막의 호화로운 저택을 찾습니다. 그는 또한 그의 가족이 매우 좋은 복장을 입고 그를 기다리고을 찾습니다. 그는 주님 께 항상 감사하고 그 후 금욕적인 삶을 살고있다.

 

http://www.tipitaka.net/tipitaka/dhp/verseload.php?verse=073

Dhammapada Verses 73 and 74
Cittagahapati Vatthu

Asantam bhavanamiccheyya
purekkharanca bhikkhusu
avasesu ca issariyam
pujam parakulesu
ca.

Mameva kata mannantu
gihi
2 pabbajita ubho
mamevativasa assu
kiccakiccesu kismici
iti balassa sankappo
iccha mano ca vaddhati.

 

 

73 절 : 어리석은 비구는 그와 관련이없는 것과 그가없는 자질, 비구들 사이의 우선 순위, 수도원의 권위와 존경에 대한 칭찬을 원한다.

74 절 : “모두 평신도와 비구이 일이 나 때문에 다 있다고 생각하자, 그들이 크고 작은 모든 문제에 저를 순종하라.” 이러한 바보의 생각되고, 자신의 탐욕과 그의 자부심은 성장한다.

 

시타 의 이야기세대주

따와 나 수도원 에 거주 하는 동안 테라 Sudhamma 와 시타호주 를 참조하여 ,불상 ( 73 ) 구절 구절 이 책 의 (74) .

시타 ,호주 는 한 번 , 테라 Mahanama , 처음 다섯 비구 ( Pancavaggis ) 의 그룹 중 하나를 충족자선 라운드 갈 때, 그의 집에THERA 을 초대했다. 거기에, 그는 THERA 에 구호품 음식을 제공 하고 그에게 주어진 담론 을 듣고 후 , 시타 는 Sotapatti 결실 을 얻을 . 나중에, 시타 는 자신의 망고 숲 에수도원 을 지었다. 거기에, 그는 수도원 에 와서 비구 Sudhamma 가 상주하는 비구 로 설치된 모든 비구 의 요구에 보였다.

어느 날 , 부처님 , 유서 깊은 사리뿟따존자 마하 목갈라나 의 두 수석 제자 는 수도원 에 와서 유서 깊은 사리뿟따 에 의해 주어진 담론 을 듣고 후 , 시타 는 Anagami 결실 을 얻을 . 그 후 , 그는 다음 날 구호품 음식을 자신의 집 에 두 수석 제자 를 초대했다. 그는 또한 테라 Sudhamma 초대 하지만, 테라 Sudhamma 은 분노 거부하고 말했다, ” 당신은 단지 당신이 다른 두 후에 저 를 초대합니다. ” 시타 는 그의 초대를 반복 있지만 거절 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, 테라 Sudhamma 이른 다음 날에 치타 의 집 에 갔다. 집에 들어갈 초대 때, 테라 Sudhamma 은 거부하고 그의 자선 라운드 에 가는 그가 앉아서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. 그는 두 수석 제자들에게 제공 할 수 있었던 것을 볼 때 , 그는 그의 분노를 억제 할 수 없다는 것을 그들이 너무 부러워 . 그는 시타 를 학대 하고 , “나는 더 이상 당신의 수도원 에서 숙박을 하지 않는다” 분노 의 집을 떠났다.

거기에서 그는 부처 에 가서 일어난 모든 것을 보고했다. 그에게 붓다 는 말했다, “당신은 믿음 을 부여 하고 관대 . 당신은 더 나은 다시 그에게 가서 당신의 실수 를 자신의 것 평신도 제자 를 모욕 했다. ” 그는 부처님 에 의해 들었다 Sudhamma 는 했지만, 시타 는 치유 되지 않을 것이다 ; 그래서 그는 두 번째로 부처 로 돌아왔다. 부처님 , Sudhamma 의 자랑 은 이 시간까지 줄어들 었다는 것을 알고 , 내 아들 아 , 좋은 비구 가 더 첨부 가 없어야한다 “고 말했다 , 좋은 비구 는 자만 이 내 수도원 ‘ 말 안 한다 , 이것은 이 내 장소 내 평신도 제자들 ‘등 , 대한 같은 생각 을 가진 하나 , 탐욕 과 교만 이 증가 할 것 입니다.

 

그런 다음 다음과 같이 부처님은 절에있는 말씀 :

73 절 : 어리석은 비구는 그와 관련이없는 것과 그가없는 자질, 비구들 사이의 우선 순위, 수도원의 권위와 존경에 대한 칭찬을 원한다.

 
74 절 : “모두 평신도와 비구이 일이 나 때문에 다 있다고 생각하자, 그들이 크고 작은 모든 문제에 저를 순종하라.” 이러한 바보의 생각되고, 자신의 탐욕과 그의 자부심은 성장한다.

담론의 끝에서, Sudhamma는 시타의 집, 그리고 그들이 화해가이 시간에 갔다; 몇 일 이내에, Sudhamma는 독실한 기혼 부인들에게 주로 배당 달성.

Advertisements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Google+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+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Connecting to %s